곤니치와 ~^^"일본여행 크리에이터 난짱이야다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있는지 모르겠어? 속초는 오늘도 화창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.

오후에는 영랑호로 자전거를 타고 산책도 할 예정이지~ㅋ 누가 머래도 속초는 너무나도 살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~! 그러고 보니 책 서평은 오랜만인 것 같아.

요즘은 책 읽기보다는 자료수집과 블로그 관리에 집중하고 있어. 조만간 새로운 코너를 통해 만날 수 있을 거야~ㅋ그리고 매번 말했듯이 이 글은 편의상 반말로 쓰는 것에 대해서는 미리 양해를 구할게.

거슬렀다면 읽지 않고 나가도 좋아, 여기는 나만의 공간인 만큼 내 맘대로 하고 싶으니까.오늘 책 리뷰는 내가 찾..........